반응형
사진 출처 | 페이스북 광고 페이지
⠀
내가 그동안 진행해 본 마케팅 중 가장 추천하는 광고 매체 - 세분화된 타겟으로 언어, 나라, 연령대, 관심사 등을 설정이 가능하다. 내가 해본 바로는 나름 광고 중 가장 직관적으로 셋업이 쉽고 광고비도 현실적이다. 인사이트가 든 레포트도 비전문가가 보더라도 한눈에 들어오는 편. 약간의 IT 개발자의 도움을 받으면 실제 광고를 통해 컨버전이 일어나는 카달로그 광고 캠페인 활용도 가능하다.
⠀
만일 신규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서비스와 제품을 어떻게 홍보하고 광고해야할지 막막한 분들은 한번 시작해보기를 추천한다.
⠀
#페이스북광고 #인그타그램광고 #페이스북마케팅 #페이스북마케팅교육 #마케팅 #온라인마케팅 #디지털마케팅전문가 #디지털마케팅트렌드 #디지털마케팅실무 #퍼포먼스마케팅
반응형
'IT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좋은 개발자들의 3가지 공통점 (0) | 2020.04.16 |
---|---|
아마존의 성공의 시작, 방문자를 늘리고 고객 경험을 증대시킨 것 (0) | 2020.04.08 |
IT개발자. 더 높게 더 넓게 보자. (14) | 2008.06.09 |
Daum검색 vs Naver검색, 아름다운 전쟁 (34) | 2008.04.17 |
호주 IT직장 취업하기 - FAQ (17) | 2008.03.11 |